본문 바로가기
회원 수업 후기

직장인 전화영어 교재나 수업방식이 고민이라면 (수강후기)

by 민트영어 공식 2023. 11. 7.

직장인 전화영어 어떤 교재나 과정이 고민이라면 (수강후기)


언제나 변수가 많은 직장생활, 직장인 전화영어는 어떤 교재나 수업과정이 적합할까요? 😄

 

 

이 글은 수강생 영OO님이 직접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전화영어를 시작하면서 처음에는 비즈니스 관련 교재나 특이한 교재로 수업을 했었는데,

저는 회사도 야근이 좀 있는 직장이어서 예습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교재는 따라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ㅠㅠ

그리고 이전에 다른 업체 전화영어에서 비즈니스 잉글리쉬 전용 교재로 수업을 했었는데,

단어 안내, 문구 안내, 적용 파트 등 엄청나게 정형화된 교재로 수업하다보면

선생님들도 단어 읽어봐라, 문구읽어봐라 등등... 어려운건 없니? 이런 수순으로 간 기억이 있어서

고등학교 영어 수업 듣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많았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민트영어에서 프리토킹 교재를 접하게 되었는데,

정말 쉬운 주제로 사실 예습할 필요도 없이 선생님이랑 토론하듯이 진행되니까

영어실력이 정말 빠르게 향상되더라구요! 그래서 프리토킹 교재 1,2까지 다 뗏고

이 과정에서 영어실력이 정말 빠르게 늘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게다가 제일 좋았던건 수업의 자유도와 함께 (내가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요)

선생님이랑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다보니 서로에 대해 많이 알게되고

고민거리 얘기하게 되어서 대화할 주제가 많아지더라구요~ㅋㅋ

그러다보니 프리토킹에 있는 질문에 질문에 대답하다가도 개인적인 얘기도 하게되고,

남자친구랑 싸운얘기, 소개팅 얘기 등등을 하다보니까 한국 친구한테는 말하지 못할 비밀얘기들도 하게 되어서

나중에는 전화영어 시간이 기다려질 지경이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추천드리는 교재이자 과정이고, 영어가 아직 어렵고, 두렵고 말하는게 서툴다 하시는 분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수업 할 때 저는 스피커폰이나 이어폰끼고 하면서 핸드폰으로 영어단어 찾아가면서 말했어요 ㅋㅋㅋ

그러니까 뭐 다양하게 얘기할 수 있고, 피드백으로 문법 틀린거 교정 받으니까

이건 뭐 더할나위 없이 좋은 수업이었던 것 같아요~

매우 추천드리는 교재입니다 다들 접해보세요~!

 

▼지금 바로 민트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3회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