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원 수업 후기

화상영어 추천 교재 관용표현 학습도 흥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 (후기)

by 민트영어 공식 2023. 10. 29.

화상영어추천 교재 관용표현 학습도 흥미있게 할 수 있는 방법


 

다양한 교재에 맞춤형 수업을 통해 실력향상을 끌어내는 민트영어!

과연 관용표현 교재는 어떨가요?

직접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어떤 부분이 흥미가 있고 특징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

 

이 글은 수강생 꿀OO님이 직접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추천을 받아 종종 하고 있는 교재 Its An Idiom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

사실 아티클 교재하다가 예습, 복습하는 것에 질려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교재를 찾고 있었는데요.

오우, 이 교재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내용구성이 너무 좋아서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관용표현 몇가지를 익힐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다양한 방법으로 관용표현들을 숙달할 수 있는 교재 입니다!

저는 Beginner 교재 사용했는데요.

Intermediate과 Advance도 있으니 자신의 실력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크게 다섯 부분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1. 관용 표현을 이용한 이야기

화상영어 관용표현

 

이 부분은 선생님께서 읽어보라 하십니다.

재밌는 이야기를 통해 대충 뜻을 짐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지루하면 금방 집중력을 잃는데 민트강사님들은 수강생입장을 고려해서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것 같아 매번 잘듣고 있어요~

 

2. 영영 풀이

관용표현 학습

 

요기에서는 선생님께 읽어보라 하시고 뜻을 예시와 함께 잘 설명해주십니다!!

저는 예습을 해서 이미 한글 뜻을 알고 있는 것 보다

즉석에서 그 뜻을 영어로 익히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수업 예습을 안했다 걸 정당화하는 거 아닙니다.. 스타일 차이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가끔 이걸로 문장을 만들어 보시라고 하기도 합니다.

 

3. 활동 문제

관용표현 학습

 

여기서 빵 터졌잖아요 ㅋㅋㅋ

3번 정답이 One of a kind인데 저기 들어갈 이미지가 1번이에요 ㅋㅋㅋ

선생님이 재밌게 설명을 해주셔서 그런지 가끔가다 요런것도 나오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4. 발화량을 책임져 줄 질문들

관용표현 학습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질문들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관용 표현 교재이지만 그 관용표현들을 이용한 질문을 만들어서

학생이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을 표현하고 영어로 말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특히, '관용 표현을 이용한 질문'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크, 요런 디테일까지...! 굿굿

 

어때요? 저는 수업진행하면서 저도 모르게 관용표현들이 익혀지는 과정이 신기하고 재밌어요!

관용표현이라 너무 지루하거나 영어 공부에 별로 효과가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정말 좋은 교재더라구요!!! 꼭 한번 해보시는 거 추천 드려요!!

 


 

화상&전화영어 시작하려고 하신다면

민트영어 무료 레벨테스트 3회 받고 현재 영어회화 실력확인 후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해보자! 👍

 

▼지금 바로 무료 레벨테스트 3회 받아보기▼

영어회화 레벨테스트

 

댓글